좋아하는 순간들/맛집

[인천 브런치 카페] 서창동 알베로테라

냠냠냠뇸뇸뇸 2019. 9. 12. 20:41
728x90
반응형

오늘 추석 연휴 시작 겸 회사도 오전 근무만 하고 나와서 서창동에 있는 브런치 카페 알베로테라에 갔다. 어제 새로 구입한 캐논 g7x mark2 카메라도 데리고 나왔다. 오늘 날씨가 너무 좋아서 정말 놀러가기 딱 좋은 날씨다. 요즘 계속 쌀쌀했는데 오늘은 조금 걸었다고 땀이 날 만큼 더웠다.

인천 서창동도 생각보다 꽤 넓다. 알베로테라는 서창동 스타벅스 맞은편에 있는 단독 주택 단지 쪽에 위치해있다. 이마트 노브랜드 건물 5층이다.

알베로테라 안에서 바라본 단독 주택 단지. 탁 트여서 서창동이 한눈에 보인다. 저 많은 집 중에 내 집은 언제 생기려나! 인천 서창동은 그래도 꽤 도심이랑 가까운 편인데 단독 주택이 많아서 놀랬다. 대부분 타운 하우스나 단독주택은 위치가 좀 불편한 곳에 있다고 생각헀는데 여기는 생활권도 코 앞이고 위치도 좋고 살기도 좋은 듯! 심지어 학교도 많다.

실내에 아기자기한 소품 또한 많았다.

복층 구조여서 우리는 위층으로 올라갔다. 슝슝. 벽돌 인테리어가 좋다.

평일 낮이라 사람이 많이 없긴 했다. 대부분 아이 엄마들이 많았다. 밖에 옥상 정원이 있어서 아이들이랑 와도 좋을 것 같다.

2층에서 봤을때 정말 탁 트여보인다. 전망이 너무 좋다. 아기자기한 소품에도 신경을 많이 쓴 것 같았다. 음료는 가져와야하지만 음식은 직접 가져다주신다.

우리가 시킨 불고기 피자랑 알리오 올리오! 모두의 세트인가 4만원 조금 넘는 세트를 시켰다. 피자+파스타+에이드 2잔 세트이다. 서창동 사는 사람들이 여기 음료만 파는 줄 알았는데 피자랑 파스타도 있다고 하니까 신기해했다! 브런치 카페라 그런지 피자, 파스타 말고도 샌드위치도 판다. 음식 가격이 조금 비싸긴 하지만 가끔 브런치 먹으러 오기 좋은 것 같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