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대 생일 선물로 좋은 바이레도 라튤립 / 오쏘몰 이뮨 종합 비타민

냠냠냠뇸뇸뇸 2021. 4. 27. 08:44
728x90
반응형

이번주는 생일 주간이라 정신없이 지나갔다.

이런 저런 약속도 잡고, 바쁠텐데 감사하게 많은 분들이 챙겨주셔서 이런저런 선물도 많이 받았다.

그 중에 평소에 갖고싶었던 바이레도 라튤립 향수랑 오쏘몰 이뮨 종합 비타민을 선물 받았다.

일명 시마을이라고 불리는 si village에서 저렴하게 구입했다.

첫구매면 쿠폰이 많이 나와서 저 가격보다 훨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영양제는 올리브영에서 17% 할인을 한다고 해서 올리브영 공홈에서 구입을 했다.

가격은 14일 분량에 55,000원이고 이것 저것 직구가 귀찮은 나에게 적당한 가격인 것 같아 구입을 했다.

생일 계모임(?)이라 일단 내가 갖고싶은걸 미리 사놨다...ㅋㅋㅋ

오쏘몰 이뮨 비타민을 먹으면 기분탓인진 모르겠지만 피로가 풀리는 것 같아 힘든 날에 하나씩 챙겨먹고 있다.

위에는 알약, 아래는 물약으로 특이하다. 

이렇게 도착한 두 가지 상품.

로켓배송인 줄 알았다. 엄청 빨리 도착을 한다.

라튤립은 핸드크림을 먼저 선물받고 사용하다가 향이 넘 좋아서 향수를 구입하게 되었다.

첫 향은 아카시아 향에 그 분홍색 후라보노껌이 생각나는데 은은하게 꽃향이 난다.

튤립향을 맡아본적이 없어서 이게 튤립향인지 잘 모르겠지만, 아카시아 향에 가까운 것 같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