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 순간들/일기

[일상] 과천 k.one 카페 / 넷플릭스 오뉴블 / 유퀴즈 온더 블럭 대전편

냠냠냠뇸뇸뇸 2019. 7. 31. 19:08
728x90
반응형


오늘도 과천 k.one 카페에 갔다. 오픈 한지도 얼마 안되었는데 정말 사람이 많다. 오늘은 점심 식사를 할 겸 방문을 했다. 지난번이랑 오늘 해서 브런치 메뉴는 다 먹어본듯. 나는 개인적으로 떡볶이랑 아보카도 토스트가 맛있었다. 평일 말고 주말에 느긋하게 브런치 먹으러 오면 너무너무 행복할 듯.

오늘은 라떼를 먹었다. 라떼도 진하니 너무 맛있었다. 비도 오고 차타고 와야하는 곳 같은데도 사람들이 찾아오는 카페가 되고 있는 것 같다.


넷플릭스 추천물 / 오렌지 이즈 더 뉴 블랙, 일명 오뉴블.
그리고 어제 새벽 3시까지...^^;; 보다 잔 오뉴블! 얼마전에 마지막 시즌이 나왔다. 진짜 한번에 정주행하고 싶은거 참고 있다. 첫화를 봤는데 출소한 파이퍼와 아직 복역중인 알렉스가 서로 달라진 삶에 괴리감을 느끼는 장면이 나왔다. 마지막 시리즈인데 어떻게 결말을 맺을지 기대된다. 궁금하지만 하나씩 아껴봐야지!


그리고 19년 7월 30일에 방영한 유퀴즈 온더 블럭. 나의 고향 대전편이었다. 카이스트 분량보다 대전 은행동이라던지 과학공원이라던지 이런 곳에서 했으면 더 대전을 잘 보여줬을 것 같다. 마지막 성심당 찍고 가길래 진짜 성심당이 나올줄 알았는데 그냥 사온 빵을 공원에서 먹고 끝.... 아쉽다...ㅠ 카이스트 학생들 분량이 80%나 되었는데 좀 더 대전 구석구석을 보여주고 성심당도 한번 가줬으면 더 좋았을 듯. 유퀴즈 애청자지만 조금 아쉬움이 남는 편이었다.

728x90